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결정판 대공들 캠페인 두번째 미션입니다.
게임명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결정판
발매일 : 2019 (원작 : 1999)
제작사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스튜디오 (원작 : 앙상블 스튜디오)



용맹공 장은 이제 프랑스에서 가장 강력한 인물이 되었다. 하지만 그 경쟁자인 아르마냑 가문도 가만히 있던 것은 아니었어.
두려움을 모르는 베르나르 백작의 지휘 아래, 아르마냑파는 오를레앙 공작, 부르봉 공작, 그리고 알랑송 백작 등과 동맹을 결성했다. 베르나르 백작은 잔인한 용병 부대를 장 공작의 땅에 보내 그를 전장으로 끌어내려 했다.
이것으로 장 공작의 인내심은 바닥났지. 곧 군대를 이끌고 파리를 떠나 이제 막 결성된 적의 동맹에 맞섰다. 그렇게 프랑스는 이후 수십 년간 이어질 전쟁에 돌입하게 되지.
병사들만 가지고 시작합니다.
중앙에 있는 주황색 병력들을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석궁병을 사용해서 짤라먹는게 편합니다.
주황 병력들을 모두 제거하면 중앙의 건물들이 아군 소유로 바뀝니다.
최소한 북쪽에 성 하나 남쪽에 성 2개를 건설해야 합니다.
빨간색 잉글랜드 용병에게 금 500을 주면 동맹이 되어 적을 공격합니다.
주기적으로 금 300을 요구하기 때문에 금은 항상 넉넉히 들고 있어야 합니다.
큰 도움은 안되지만 금을 주지 않으면 적이 되기 때문에 데리고 있는게 낫습니다.
중립 마을 중 최소 하나는 계속 확보해 두어야 합니다.
미션 승리는 3개 중 하나만 하면 됩니다.
1 파란색 격파
2 노란색 녹색 하늘색 격파
3 파란색 노란색 녹색 하늘색의 유물 탈취
대놓고 파란색을 조질수밖에 없습니다.
파란색 기지를 파괴하면 미션 승리



아르마냑 동맹은 패배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전선에서 승리에 취해 있던 장 공작은 파리에서 심각한 위기에 직면하게 되었어. 부르고뉴에 충성하던 도살자 길드의 반란이 걷잡을 수 없이 악화되어 부르고뉴인들과 그 충성파들이 도시에서 축출된 것이지.
장 공작은 세를 모으기 위해 자신의 영지인 부르고뉴로 복귀했다. 하지만 그곳에서도 편히 쉴 수 없었어.
바다 건너에는 프랑스의 오랜 숙적이 공격을 가할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 그리고 잉글랜드의 헨리 5세에게, 장 공작의 복귀는 바로 그 기회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