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여덟번째 미션입니다.
헬레폴리스, 기원전 2500 년경
이집트 문화가 번성하며 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왕국을 관리하고 신들을 섬기기 위해 새로운 직업이 확립되었습니다.
서기관과 사제들이 파라오가 군대, 백성과 신들에 관한 일을 처리하도록 돕습니다.
이 새로운 전문가들은 급속도로 발전하여 이집트 문명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북쪽에 위치한 나일 삼각주 서쪽에서 리비아의 공격조가 태양신 라를 기념하기 위해 지어진 이집트에서 가장 성스러운 도시 헬리오폴리스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소식을 정찰병이 보고했습니다.
도시의 주요 사원의 성직자이자 파라오의 군대 서기관으로서, 당신은 이 침략자들을 모든 수단을 사용하여 막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군대를 지지하기 위해 도시 내의 사제들도 지원했습니다.
하지만 리비아인들이 도시의 성벽을 파괴하기 위해 공성 기계를 가지고 오고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이 기계는 우리 군대에 유용할 수 있기 때문에, 파괴하는 대신 투석기를 포획하여 헬리오폴리스의 마을 회관으로 가져 오라고 파라오가 명했습니다.
목표
투석기를 포획(변환)하여 마을 회관으로 가져오십시오.
매우 쉬운 미션입니다.
다른거 다 필요없습니다.
금이 딱 사제의 가격입니다. 사제를 생산합니다.
전향을 하면 적의 공격순위 1순위가 되기 때문에 몸빵을 하도록 적의 유닛을 전향시킵니다.
투석기는 늦게 오므로 한명정도 전향할 짬이 있습니다.
뒤늦게 투석기가 옵니다.
함께 온 다른 적 유닛들은 전향한 유닛과 주민들로 몸빵하고 투석기에 사제 둘을 붙여서 전향합시다.
전향 완료!
상당히 먼 거리에서도 전향이 가능하네요.
마을회관으로 투석기를 이동시키면 미션 승리!
당신은 리비아의 침략자들로부터 헬리오폴리스를 구해 내어 신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파라오는 고마움을 표현하며 당신을 닮은 조각상을 만들 자금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것은 파라오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들에게는 자주 부여되지 않는 영예입니다.